씨게이트 SEAGATE
HDD/ SSD
DESKTOP 3.5"
BarraCuda
제한적 2년 보증 제품 (국내 보증 2년 후 보증 종료)
BarraCuda Pro
제한적 5년 보증 제품
[제조사 RMA 진행]
2년 Rescue
무상 Data
복구 서비스
NOTEBOOK 2.5"
BarraCuda
제한적 2년 보증 제품 (국내 보증 2년 후 보증 종료)
SSHD 3.5"/2.5"
FireCuda
제한적 5년 보증 제품 [제조사 RMA 진행]
Consumer Electronics
Video
제한적 3년 보증 제품
[국내 보증 2년 (1:1교환 또는 제조사 RMA) 이후
제조사 RMA 진행]
Skyhawk AI
제한적 3년 보증 제품
[국내 보증 2년
(1:1교환 또는 제조사 RMA)
이후 제조사 RMA 진행]
Survelliance용
Ironwolf
제한적 3년 보증 제품
[국내 보증 2년
(1:1교환 또는 제조사 RMA)
이후 제조사 RMA 진행]
NAS용
Ironwolf Pro
제한적 5년 보증 제품
[국내 보증 2년
(1:1교환 또는 제조사 RMA)
이후 제조사 RMA 진행]
2년 Rescue
무상 Data
복구 서비스
Enterprise
Archive
제한적 3년 보증 제품 [제조사 RMA 진행]
NL
제한적 3년 보증 제품
[국내 보증 2년 (1:1교환 또는 제조사 RMA) 이후
제조사 RMA 진행]
MC
제한적 3년 보증 제품
[국내 보증 2년 (1:1교환 또는 제조사 RMA) 이후
제조사 RMA 진행]
외장형 HDD SEAGATE
Expansion
제한적 3년 보증 제품
[국내 보증 1년 (1:1 교환 또는 제조사 RMA) 이후
제조사 RMA 진행]
BackupPlus
제한적 3년 보증 제품
[국내 보증 1년
(1:1 교환 또는 제조사 RMA)
이후 제조사 RMA 진행]
2년 Rescue
무상 Data
복구 서비스
BackupPlus(3.5")
제한적 3년 보증 제품 [제조사 RMA 진행]
Personal Cloud(3.5")
제한적 3년 보증 제품 [제조사 RMA 진행]
외장형 HDD
Maxotir
제한적 3년 보증 제품 [제조사 RMA 진행]
LaCie
D2 Thunderbolt™2, USB 3.0,
SSD Upgrade or Quadra
제한적 3년 보증 제품
D2 Thunderbolt™2 8TB
제한적 5년 보증 제품
LaCie Rugged ② USB-C Mobile Drive,
Rugged Mini, Rugged Triple or RuggedKey
제한적 2년 보증 제품
LaCie Rugged ② Thunderbolt™,
RAID Thunderbolt™ or Thunderbolt™ SSD
제한적 3년 보증 제품
2big Thunderbolt™2, 2big Quadra,
4big Quadra, 5big Thunderbolt™2,
8big Rack Thunderbolt™2,
8big Rack Thunderbolt™2 Enterprise
or Little Big Disk Thunderbolt™
제한적 3년 보증 제품
8big Rack Thunderbolt™2 Enterprise,
16TB 2big Rack Thunderbolt™2,
8TB LaCie 2big Spare Drive,
8big Rack Thunderbolt™2, 6big Thunderbolt™2,
6big Thunderbolt™3, or 12big Thunderbolt™3
제한적 5년 보증 제품
비고
- 구입 일자 기준으로 보증 기간 산정
- 구입 일자는 보증 스티커 날짜와 구매 영수증(간이 영수증 불가) 중 가장 최근 일자 기준으로 산정
- 보증 스티커 날짜(보증 스티커가 없는 경우에는 S/N 조회 일자 기준)와 구입 일자와의 차이가 많이 발생하는 경우는 최장 2개월까지만 인정
- 피씨디렉트에서 정식 수입 판매되고 보증 스티커가 부착된 제품에 한해서만 보증 적용
- 무상 보증 기간이더라도 외관상 파손/훼손 등이 발생한 경우 유상 또는 서비스 불가 (하단 보증 기간 내 유상 또는 서비스 불가 경우 참조)
- 국내 보증 기간 내라도 제조사 사정에 따라 RMA 진행이 될 수 있음
- 기존 제품 보다 보증 기간이 단축되는 제품으로 교체 받는 경우 씨게이트 통보하여 소급 적용
- 단종 제품의 경우 씨게이트사 RMA 정책에 따라 제품 변경이 될 수 있음
- 저장된 데이터에 대해서는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기적으로 백업을 권장, 판매처나 A/S센터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음
- 접수된 불량 제품은 어떠한 경우에도 반환이 불가
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
구입 후 10일 이내
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
성능, 기능상의 하자 발생
제품 교환 또는 환급
구입 후 1개월 이내
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
성능, 기능상의 하자 발생
제품 교환
구입 후 1년 이내
동일한 하자로 3회 고장 발생
제품 교환 또는 환급
씨게이트 SEAGATE
HDD/ SSD
보증 기간 내
서비스 불가로 판정되는 경우
제품의 원형이
보존되지 않는 경우
표면 낙서/스크래치/찍힘
금속 부분에 낙서
바코드 훼손/삭제
라벨 훼손
제품 라벨과 총판 라벨 외에 임의 부착물 부착
외관 파손
핀 파손
기판 파손/교체/부품 탐(Burn)
나사홀에 나사 박힘
이 외에도 제품 원형이 보존되지 않다고
판단되는 경우는 A/S 불가
천재지변(홍수, 낙뢰 등)에 의한 침수 또는 제품이 파손된 경우
측면 S/N과 윗면 S/N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또는 측면 S/N 라벨이 제거되거나 훼손된 경우
씨게이트 외장 드라이브는 완제품 일체형이므로 내장 드라이브만 꺼내 A/S 받을 수 없습니다.
씨게이트 외장 드라이브를 임의로 분해하거나 분해 흔적이 있는 경우
씨게이트 외장 드라이브에 물리적 충격으로 외부 케이스 등이 파손된 경우
A/S 불가한 경우의 이미지 예
이미지는 몇 가지 예시이며, 이 외에도 외관상 파손이나 훼손 등이 발생한 경우 모두 포함
DESKTOP
3.5"
BarraCuda
제한적 2년 보증 제품 (국내 보증 2년 후 보증 종료)
BarraCuda Pro
제한적 5년 보증 제품 [제조사 RMA 진행]
2년 Rescue
무상 Data 복구 서비스
NOTEBOOK
2.5"
BarraCuda
제한적 2년 보증 제품 (국내 보증 2년 후 보증 종료)
SSHD
3.5"/2.5"
FireCuda
제한적 5년 보증 제품 [제조사 RMA 진행]
Consumer
Electronics
Video
제한적 3년 보증 제품
[국내 보증 2년 (1:1교환 또는 제조사 RMA) 이후 제조사 RMA 진행]
Skyhawk AI
제한적 5년 보증 제품
[국내 보증 3년 (1:1교환 또는 제조사 RMA) 이후 제조사 RMA 진행]
Survelliance용
Ironwolf
제한적 3년 보증 제품
[국내 보증 2년 (1:1교환 또는 제조사 RMA) 이후 제조사 RMA 진행]
NAS용
Ironwolf Pro
제한적 5년 보증 제품
[국내 보증 3년 (1:1교환 또는 제조사 RMA) 이후 제조사 RMA 진행]
2년 Rescue
무상 Data 복구 서비스
Enterprise
NL
제한적 5년 보증 제품
[국내 보증 2년 (1:1교환 또는 제조사 RMA) 이후 제조사 RMA 진행]
MC
제한적 5년 보증 제품
[국내 보증 2년 (1:1교환 또는 제조사 RMA) 이후 제조사 RMA 진행]
외장형 HDD
SEAGATE
Expansion
제한적 3년 보증 제품
[국내 보증 1년 (1:1 교환 또는 제조사 RMA) 이후 제조사 RMA 진행]
OneTouch
제한적 3년 보증 제품
[국내 보증 1년 (1:1 교환 또는 제조사 RMA) 이후 제조사 RMA 진행]
2년 Rescue
무상 Data 복구 서비스
OneTouch(3.5")
제한적 3년 보증 제품 [제조사 RMA 진행]
Personal Cloud(3.5")
제한적 3년 보증 제품 [제조사 RMA 진행]
외장형 HDD
Maxotir
제한적 3년 보증 제품 [제조사 RMA 진행]
LaCie
D2 Thunderbolt™2, USB 3.0, SSD Upgrade or Quadra
제한적 3년 보증 제품
D2 Thunderbolt™2 8TB
제한적 5년 보증 제품
LaCie Rugged ② USB-C Mobile Drive, Rugged Mini, Rugged Triple or RuggedKey
제한적 2년 보증 제품
LaCie Rugged ② Thunderbolt™, RAID Thunderbolt™ or Thunderbolt™ SSD
제한적 3년 보증 제품
2big Thunderbolt™2, 2big Quadra, 4big Quadra, 5big Thunderbolt™2,
8big Rack Thunderbolt™2, 8big Rack Thunderbolt™2 Enterprise or Little Big Disk Thunderbolt™
제한적 3년 보증 제품
8big Rack Thunderbolt™2 Enterprise, 16TB 2big Rack Thunderbolt™2,
8TB LaCie 2big Spare Drive,8big Rack Thunderbolt™2, 6big Thunderbolt™2,
6big Thunderbolt™3, or 12big Thunderbolt™3
제한적 5년 보증 제품
A/S 서비스 안내
제품에 저장된 데이터에 대해서는
당사나 제조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
정기적으로 다른 저장매체에 백업해 두셔야 합니다.
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
www.seagate.com에 접속하셔서
확인할 수 있습니다.
제품에 이상이 발생되면 직접 방문이나
택배를 이용하여 A/S 받을 수 있습니다.
당사는 택배 배송 중 파손에 대한 책임을 지지
않으므로 유상 서비스 또는 서비스 불가 처리 될 수 있으니,주의하여서 완충재를 충분히 사용하여 박스 포장 하시고, 포장 박스 및 포장지 훼손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으며 되돌려 드리지 않습니다.
찾아오시는 길 |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74 전자랜드, 신관 5층 501호 피씨디렉트 고객지원센터
A/S 접수시간 | 월-금 10:00 ~ 17:00
전화번호 | 1588-3877
씨게이트 기술지원센터 | 00308-321-0729
비고
구입 일자 기준으로 보증 기간 산정
구입 일자는 보증 스티커 날짜와 구매 영수증(간이 영수증 불가) 중 가장 최근 일자 기준으로 산정
보증 스티커 날짜(보증 스티커가 없는 경우에는 S/N 조회 일자 기준)와
구입 일자와의 차이가 많이 발생하는 경우는 최장 2개월까지만 인정
피씨디렉트에서 정식 수입 판매되고 보증 스티커가 부착된 제품에 한해서만 보증 적용
무상 보증 기간이더라도 외관상 파손/훼손 등이 발생한 경우 유상 또는 서비스 불가
(하단 보증 기간 내 유상 또는 서비스 불가 경우 참조)
국내 보증 기간 내라도 제조사 사정에 따라 RMA 진행이 될 수 있음
기존 제품 보다 보증 기간이 단축되는 제품으로 교체 받는 경우 씨게이트 통보하여 소급 적용
단종 제품의 경우 씨게이트사 RMA 정책에 따라 제품 변경이 될 수 있음
저장된 데이터에 대해서는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기적으로 백업을 권장,
판매처나 A/S센터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음
접수된 불량 제품은 어떠한 경우에도 반환이 불가
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
구입 후 10일 이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, 기능상의 하자 발생
제품 교환 또는 환급
구입 후 1개월 이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, 기능상의 하자 발생
제품 교환
구입 후 1년 이내 동일한 하자로 3회 고장 발생
제품 교환
보증 기간 내
서비스 불가로
판정되는 경우
제품의 원형이
보존되지 않는 경우
표면 낙서/스크래치/찍힘
금속 부분에 낙서
바코드 훼손/삭제
라벨 훼손
제품 라벨과 총판 라벨 외에 임의 부착물 부착
외관 파손
핀 파손
기판 파손/교체/부품 탐(Burn)
나사홀에 나사 박힘
이 외에도 제품 원형이
보존되지 않다고
판단되는 경우는 A/S 불가
천재지변(홍수, 낙뢰 등)에 의한 침수 또는 제품이 파손된 경우
측면 S/N과 윗면 S/N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또는 측면 S/N 라벨이 제거되거나 훼손된 경우
씨게이트 외장 드라이브는 완제품 일체형이므로 내장 드라이브만 꺼내 A/S 받을 수 없습니다.
씨게이트 외장 드라이브를 임의로 분해하거나 분해 흔적이 있는 경우
씨게이트 외장 드라이브에 물리적 충격으로 외부 케이스 등이 파손된 경우
A/S 불가한 경우의 이미지 예
이미지는 몇 가지 예시이며, 이 외에도 외관상 파손이나 훼손 등이 발생한 경우 모두 포함
A/S
서비스 안내
제품에 저장된 데이터에 대해서는 당사나 제조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정기적으로 다른 저장매체에 백업해 두셔야 합니다.
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www.seagate.com에 접속하셔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제품에 이상이 발생되면 직접 방문이나 택배를 이용하여 A/S 받을 수 있습니다.
당사는 택배 배송 중 파손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유상 서비스 또는 서비스 불가 처리 될 수 있으니, 주의하여서 완충재를 충분히 사용하여
박스 포장 하시고, 포장 박스 및 포장지 훼손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으며 되돌려 드리지 않습니다.
찾아오시는 길 | 서울 용산구 청파로74 전자랜드 신관 5층 501호
A/S 접수시간 | 월-금 10:00 ~ 17:00
전화번호 | 1588-3877 씨게이트 기술지원센터 | 00308-321-0729